티스토리 뷰

설명절선물세트추천, 명절선물추천, 시댁명절선물, 부모님명절선물

 

 

다시 돌아온 설 명절입니다.
설명절선물세트로는 무엇이 좋을는지 해년마다 고민이 됩니다.


펭수가 광고모델이 된 정관장에서 다양한 설명절선물세트를 판매중이네요.
건강식품전문몰인 정관장몰, 정몰에서는 가격대별로 골라볼 수 있어요.


저렴한 것부터 고가의 명절선물세트까지 차례대로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세트를 고르실 때는 쇼핑백을 주는지 여부도 확인하셔야 해요.
가격만 보고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택배박스에 제품만 달랑 오면 선물하기가 상당히 난처해집니다.
멋진 특별포장이 아니라도 구색은 갖춰야 선물다운 선물이라 할 수 있겠지요.


유통기한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비슷비슷한 선물이 들어온다면 바로 먹을 수 없는 경우가 생기므로 최대한 유통기한이 길게 남은 것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먼저 가장 인기 있는 것부터 알아볼 건데요.
얼라이브의 멀티비타민과 고려은단의 비타민C 골드플러스가 1순위에 올랐습니다.


얼라이브의 멀티비타민은 기능성 비타민 21종, 보조 비타민 3종을 비롯한 미네랄 보충용 제품입니다. 과일 12종, 야채 12종, 각종 푸성귀 9종, 버섯 9종 등으로 만들어 총 75가지의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요즘엔 영양 과잉 시대라고 하지만 칼로리의 과다, 기름진 음식과 당류의 과다 섭취가 문제가 되고 있으며, 오히려 신선한 야채, 나물 반찬은 덜 먹게 되므로 영양 불균형이 발생하는 추세입니다.
다양한 색깔의 과일과 야채를 챙겨먹어야 한다는데 실상은 어려운 문제라 할 수 있지요.


고려은단의 비타민C는 가격대별로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골드플러스가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설명절선물세트로는 좋은 걸 보내드리려는 마음이 반영되어 순위권에 오른 것으로 보입니다.

 

 

 

비슷한 가격대라면 특별포장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좋습니다.
중년 여성이라면 화애락 한 번쯤은 드셔보셔야지요.


명절을 맞아 보자기와 한지로 예쁘게 포장된 선물을 받으면 무척 기뻐하실 겁니다.
부모님명절선물이나 시댁명절선물로도 나름 선방하는 제품입니다.
물론 어머님 전용이므로 아버님 전용은 따로 준비해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


돈은 더 들지만 각기 따로 드리면 기쁨이 두 배가 될 테니 성공적인 선물이 되는 건 당연지사겠지요.

 

 

 

 

드시모네는 유산균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가 1,125억의 고함량이에요.
8종의 유산균이 배합되어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장 면역 개별인정 원료로 승인받은 건강기능식품이지요.


전 과정 냉장 유통으로 살아있는 생균이므로 택배로 받은 뒤 집에서 냉장보관 후 선물하셔야 합니다. 댁에서도 꼭 냉장고에 보관하시라고 알려드려야하고요.


네이처메이드의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은 가족 건강을 위한 22가지 비타민 미네랄 영양제입니다.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10종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남성용, 여성용으로 따로 구분된 것도 있으나 이 제품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홍삼 제품도 빠질 수 없는 설명절선물세트입니다.
홍삼은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혈액 흐름 활성화, 항산화에 도움을 줍니다.


홍삼을 고급스러운 포장과 함께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지요.
홍삼톤은 1일 2회 드시는 거라서 30포는 15일분입니다.
5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쓴 맛에 민감한 분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홍삼 제품입니다.

 

 

 

블랙모어스는 호주의 85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멀티 액션 큐텐은 비타민과 미네랄, EPA와 DHA, 코엔자임 Q10까지 함유된 활력비타민이에요.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코엔자임Q10은 외부 섭취가 필요한 영양소인데요. 생체이용률이 높은 우수한 형태의 오메가3와 뇌에 좋은 DHA까지 함유되어 젊음과 활력을 선사합니다.

일반적인 비타민제는 흔하잖아요. 뭐가 좀 더 많이 들어서 성의 있어 보이는 비타민제를 찾는다면 블랙모어스의 멀티 액션 큐텐이 괜찮습니다.


안국건강은 눈에 관련된 영양제로는 단연코 1위라 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기프트로 눈영양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구성이 풍부한 명절선물세트가 필요하다면 홍삼톤에 홍삼진고가 곁들어진 것도 좋습니다.
홍삼톤은 액상형이고, 홍삼진고는 끈적한 농축액입니다.
어르신께 선물하려면 끈끈한 농축액이 좋습니다.


식후 또는 식사 중간에 드시면 되고, 1일 2회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두 제품을 동시에 드시는 것은 아니고, 차례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블랙모어스의 오더리스 피쉬 오일은 오메가3 영양제입니다.
요즘에는 바다오염으로 인해 커다란 물고기로 만든 오메가3는 중금속 등의 문제가 심각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메가3를 대체할 수 있는 다른 영양제를 찾기도 하는데요.
오더리스 피쉬 오일은 먹이 사슬 최하단의 소형 어류로 만들어 그러한 문제점에서 벗어나고자 하였습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냉장 보관이 필요 없는 생유산균입니다.
유통기한이 2년인데 그 동안 냉장보관 없이도 실온에서도 균수가 유지되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설명절선물세트로 유산균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냉장보관 문제가 걸리는 분들에겐 적합한 선물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홍삼의 가격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군요.
비싸진 만큼 노리개 장식까지 곁들일 수 있습니다.
어려운 자리에 보내야 한다면 장식물이 있는 포장이라면 더할 나위가 없겠지요.


홍삼이 좋은 건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압니다.
하지만 포장이 화려하면 그 만큼 더 점수를 딸 수 있을 거예요.


홍삼톤 골드는 앞서 보신 홍삼톤에 흰들버섯과 작약, 당귀 등 10가지 부원료가 더해진 제품입니다. 가격이 비싸진 이유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컬처렐의 한독 다이제스티브 헬스 역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특이사항으로는 가장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락토바실러스 람노너스 단일균주 100%라는 점인데요.


보통 7~8종의 유산균이 포함된 제품과는 달리 1종의 유산균만으로 100억마리가 구성된 제품입니다. 특정 유산균의 증식을 유도하려면 이러한 제품도 괜찮겠지요.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은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C, 셀렌이 포함된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영양제입니다. 활성산소를 안정화시켜 세포와 생체 기관을 공격하는 것을 막아주므로 탱탱한 젊음과 활기에 도움을 줍니다.

 

 


굉장히 비싸보이지만 40일분은 102,000원입니다.
포장은 똑같고요. 사진에 보이는 포장방법 외에 다른 포장법도 많습니다.
구매자가 선택하면 되는데요. 홍색 보자기, 청색 보자기, 단아한 한지 타입, 모던한 리본 타입 등 취향껏 고를 수 있어요.


사진에 제시된 포장이 제일 예쁜 것 같긴 하네요.


홍삼정은 병에 들어있는 농축액입니다.

3g씩 그냥 섭취하거나 물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네이처메이드의 패밀리 종합건강 세트는 앞서 본 가족 건강 영양제 + 오메가 3가 합쳐진 선물세트입니다.


명절선물세트라면 구성이 풍성한 것이 좋지요. 비타민과 오메가3를 따로 드리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정관장에서도 눈 영양제를 팔고 있었다는 사실은 조금 놀랍습니다.
근처에 정관장 매장이 있다면 직접 가지러 가실 수 있는데요.
정몰에서 주문 후 픽업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홍삼제품은 보자기 포장된 채로 뽁뽁이에 둘러싸여 있는 상태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포장주문을 하게 되면 주문일로부터 3일 ~ 5일 정도가 걸리므로 배송날짜를 미리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앞서 설명해드린 제품과 동일한데 3병으로 구성되어 가격이 올라간 거예요.
정몰에서 살펴보시면 보다 다양한 세트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안국건강에서 눈에 좋은 루테인과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를 선보였습니다.
영양제를 따로따로 먹으면 되게 많이 먹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는데요.
꼭 먹어줘야 할 필요한 영양성분끼리 묶여있으면 그것처럼 편한 건 없지요.


오메가3와 루테인이 한데 묶인 영양제는 효용가치가 무척 높아 보입니다.

 

 

 

고려은단의 골드플러스는 기존의 비타민C 1,000mg은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비타민D, 비오틴과 아연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은색의 케이스가 아닌 번쩍번쩍 골드 케이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는 제격이지요. 상위권을 차지했던 것은 240정이었고, 이 제품은 120정 2개 묶음상품입니다.
240정짜리는 38,000원이었는데 120정 2박스는 39,800원으로 더 비싸네요.


오리진의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맥스는 여타 비타민영양제와 유사합니다.
특이사항은 없네요.


비타민을 드실 때는 매일 같은 시간대에 섭취해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공복 보다는 식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도 있거든요.

 

 


정몰에서는 선물용 할인, 매장에서 픽업시 1만원 추가 할인, 특별 포장도 5천원 할인이 된다고 펭수가 알려주네요.


제야의 종을 칠 때 입었던 옷이네요.
정관장의 설명절선물세트와도 어울립니다.
펭수의 스타일리스트는 EBS 대장장이님이시겠지요?


설명절 선물세트로 추천하고 있는 것은 주로 영양제 위주이긴 하지만 표고버섯이나 한우선물세트, 한차 등도 살펴볼 수 있어요. 행운의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모든 멀티비타민은 섭취 시 임신부나 수유부, 신장질환이 있거나 특정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 의약품을 복용 중인 분들은 섭취 전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선물을 받으시는 분께서 고혈압 약을 비롯한 특정 약을 복약중이신지 미리 확인이 불가능하다면 멀티비타민 종류보다는 단일 영양제로 구성된 제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설명절선물세트추천 명절선물추천 시댁명절선물 부모님명절선물

댓글